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창업멘탈클럽 모임 미팅 후기 모음 (경영지도사 정욱성 운영)

비즈니스&이슈

by con4you.net 2024. 1. 13. 10:08

본문

안녕하세요! 창업멘탈그룹을 이끌고 있는 회장 정욱성입니다.

 

오늘은 제가 운영하는 창업멘탈클럽에 대한 소개 내용과 회원님들의 후기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아래가 제가 운영하는 창업멘탈클럽입니다.


창업멘탈클럽의 타이틀은 경영컨설팅(경영지도사 등) 현실과 성공 노하우입니다.


아래는 클럽 소개 내용입니다.

클럽 개설 목적과 배경 그리고 클럽 가입 대상자에 대한 소개 내용입니다.


그리고 클럽 운영 계획 및 클럽 활동에 따른 기대 효과 내용입니다. 

 


그러면 이 클럽에 가입하신 회원님들의 후기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중소기업 현장과 이론의 괴리감이 크다고 공감해 주셨네요!

 

원래 이론과 현실은 다르죠?

 

대부분 이론만 보고 들어오시는데!

실상은?

 

다르죠?


제가 공유한 자료가 많은 도움이 되셨나 봅니다.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

 

앞으로도 활동하는데 도움 되는 자료 공유 예정입니다.


정말 현실적인 내용이라고 공감해 주셨네요 ^^

제가 현장에서 10년 정도 있었으니~ 별별일을 다 경험했겠죠? 


유튜브로만 저를 보다가 클럽에서 같이 하게 되어 반갑다고 하시네요!

저도 반갑습니다. ^^

그리고 클럽에 같이 하게 되어 영광입니다. 


아래 회원님은 저를 블로그로 쭉 보아오시던 분이라고 소개해주셨습니다.

영광이고요~

감사합니다. ^^


오프라인 모임도 했었습니다.

저를 만나 뵙게 되어 감사하다고 해주시네요~

저도 반가웠습니다. ^^

 

그리고 바쁘신 와중에 귀한 시간 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


이 클럽 회원님들은 처음 만나 뵈어도 서로의 공감대가 있으셔서 소통이 잘 되신 거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기쁘게 생각합니다. 


여기 가입 안 했으면 몰랐을 정보를 알게 되어 좋았다고 하십니다.

앞으로도 생생하고 쫄깃쫄깃(?)한 정보 많이 공유하겠습니다. ^^


그리고 최근에는 오프라인이 아닌!

비대면 (줌)으로 미팅을 했었습니다.

 

서울, 대전, 대구, 부산, 제주도 등 다양한 지역에 계시는 분들이라!

이런 온라인 원격 미팅도 필요하지요?

 

좋은 시간이었다고 해주시니 저도 감사합니다. ^^


앞서 오프라인 미팅에서 서로 인사를 나누시고~

후속으로 회원님 간 업무 협업 미팅이 진행되었나 봅니다.

 

이 부분은 매우 고무적으로 생각합니다.

제가 이 클럽을 운영하는 이유 중 이 부분이 제일 큽니다.

 

사람이 완벽할 수 없지요?

 

내가 모르는 것을 남이 알 수도 있고!

내가 가지고 있지 않은 것을 남이 가지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정보 교환! 및 인맥 교환! 등이 이 클럽을 운영하는 기본 모토입니다. ^^

 


평소 저에게 많이 배우고 있다고 하시네요!

저는 많이 부족한 사람입니다.

저도 회원님들에게 많이 배우겠습니다.

 

저는 아직 발전 진행 중 (ING) 입니다 .

앞으로 더욱 발전하겠습니다. ^^


좋은 네트워킹 시간을 가지게 되어 좋으셨나 봅니다.

이런 자리는 자주는 아니지만,

또 진행이 될 계획입니다. ^^

 

 


이제는 컨설턴트를 위한 현장 & 일거리를 정보를 저만 올리는 게 아니라 회원님들도 올리고 계시네요!

아래는 제가 올린 게 아닙니다. 

 

이런 생생한 현장의 정보와~

일거리 공유에 대한 내용 공유와 헌신에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제가 최근에 클럽 회원님들을 대상으로 정부지원사업 안내 책자를 받은 게 있었습니다. 여유분으로 다른 사람에게 부탁하여 받은 게 있어서 이것을 클럽 회원님들 중 필요하신 분들에게 택배로 보내드렸습니다.

 

아래처럼 잘 받으셨다고 알려주세요~ ^^

 

도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아래도 해당 자료를 잘 받으셨다고 감사 인사 주셨네요~

 

회원님들이 잘 되어야! 저도 잘 된다는 생각으로~ 클럽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그러할 것입니다. ^^


아래 역시 제가 공유한 자료에 대해서 자료 감사하다는 피드백을 주셨습니다. 매주 1건 정도의 정보를 공유하고 있는데. 그동안 올라간 정보가 50건 이상이 되네요~

 

꾸준히 좋은 정보 올리고 있으니 많은 도움 얻어가세요 ^^


아래 클럽에 올라간 후기 중 일부 내용만 공유했습니다.

 

블로그나 유튜브 따위에 없는 생생하고 쫀득쫀득(?)한 소통과 정보를 원하신다면 아래 클럽에 조인하세요 ^^

 

https://holix.com/ch/XlNzmVgz

 

(창업멘탈클럽) 경영컨설팅(경영지도사) 현실과 성공 노하우 | 홀릭스(HOLIX)

○ 클럽 개설 목적과 배경 √ 무자본 창업 관점 경영컨설턴트에 대한 대중의 높은 관심 √ 경영컨설팅 시장에 대한 정보가 매우 폐쇄적인 상황임 √ 5년 이상 A급 레벨 컨설턴트로 활동하고 있는

holix.com

 

감사합니다.  경영지도사 정욱성.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